닥터마틴 아드리안 버건디 블랙 비교샷
닥터마틴 아드리안 버건디 블랙 비교샷
닥마의 인기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완전 최고로 볼수가 있죠 이번 아드리안 같은 경우는 테슬로퍼 스타일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발사이즈가 길다면 비추 라고 할수가 있겠지만 뭐 스타일에 따라서 멋스럽게 잘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그런걸까 사이즈는 270까지 밖에 없다는게 함정입니다. 여기서 더 길어봐야 스타일을 잘 살릴수가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비교해본 2가지 색상 바로 버건디, 블랙 입니다.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는 컬러중 하나죠.
닥터마틴아드리안 블랙 같은 경우는 무광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요. 닥마를 신어본 사람은 알겠지만 처음에는 발좀 아픕니다 그래서 뒷꿈치쪽으로는 밴드를 붙이고 하는게 좋죠 캐주얼 스타일의 마무리는 신발인것 처럼 테슬신발 하나쯤 있어야 스타일좀 살죠
이리봐도 저리봐도 너무나 이쁩니다. 완전한 무광스타일은 아니지만 은은한 광택은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보여줍니다 퀄리티 또한 뛰어나고요 그리고 디자인을 보면 알겠지만 클래식 하면서도 지금 시대와 잘어울리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요.
버건디는 요즘 가장핫한 컬러중 하나에요 로퍼에서도 인기가 매우높죠 닥터마틴 아드리안 가격도 부담되기는 하지만 그만한 매력을 보여주고 코디의 완성이 될수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신으면 신을수록 그매력이 돋보인다는 표현이 딱 맞을것 같아요.
블랙과 버건디 사이에서 당신의 선택은 무엇이 되어도 전부다 잘어울릴거라고 이야기를 해주고 싶네요 닥마야 원래 가격이 조금 나가는 제품이니 이해를 해줄수가 있을것 같고 지금 구매하면 가을까지는 편안하게 코디하기 편안할것 같습니다.